section.livewox


US $38.95 | MintySynth 신디사이저/시퀀서/오디오 실험 키트 2.0

 https://s.click.aliexpress.com/e/u55s2Ex


오두이노 라 자칭하지만 아두이노.


2.0 인 것을 보니 1.0 도 있던 모양입니다.





제 기억이 맞다면 이거 원래 킥스타터.


제가 워낙 매니악한 것 아니면 완구류만 보는 가운데 2018년은 개당 5000원짜리 중국산 1/144 에어로 킷을 제외하면 몇 항목의 구입실패 및 환불로 구입한 물건이 없다시피하니 바이어 레벨이 두단계나 강등된 가운데 구입할 물건이 없어 앱을 아예 지우고 있었다가 간만에 재설치하니..


완구 + 악기 +  휴대용 오디오 기기등 제가 그동안 구입했거나.. 관심 가지던 것을 합쳐놓은듯한 아이를 추천해주네요. 우연은 아닌것 같습니다. 저는 처음 접하는 물건.


관심은 가는데 문제는 납땜이 필요합니다. 저는 그런 것 잘못하는 하드웨어무능력자인지라 관심이 급하게 식어버리네요.